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F1 이탈리아 그랑프리에서 Valtteri Bottas 팀이 스프린트레이스 프론트 로우에서 루이스 해밀턴 꺾었습니다

by 모임 2021. 9. 11.

Mercedes' Valtteri Bottas가 팀 동료인 Lewis Hamilton을 꺾고 토요일 이탈리아 그랑프리 '스프린트' 레이스에서 가장 빠른 출전 자격을 얻었습니다.

Finn은 Hamilton을 0.096초 차로 이겼고, Hamilton의 타이틀 라이벌 Max Verstappen은 0.411초 뒤져 3위를 차지했습니다.

일반적인 두 번째 금요일 연습은 토요일 '스프린트' 레이스 예선을 위한 그리드를 결정하기 위해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예선 세션으로 대체되었습니다.

해밀턴은 타이틀 경쟁에서 레드불의 베르스타펜을 승점 3점 차로 뒤쫓습니다.

그러나 Bottas는 이번 주말에 엔진을 교체하고 토요일에 어디에서 끝내는지에 관계없이 일요일에 그리드 뒤쪽에서 메인 레이스를 시작합니다.

그의 무릎은 다음 시즌 Mercedes에서 Briton George Russell로 교체될 예정이라고 발표된 지 며칠 만에 나온 것입니다. 보타스는 2022년에 알파 로메오를 위해 운전할 것입니다.

Bottas는 선을 넘은 후 팀 라디오를 통해 "오 예, 붐! 감사합니다."라고 외쳤습니다.

그는 나중에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좋은 랩을 얻을 때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약간의 견인력이있었습니다. 이제 모든 것이 미래를 위해 정리되어 기분이 좋고 편안합니다."

Russell은 Mercedes 문제가 없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메르세데스가 '뛰어난 좋은' 러셀과 계약해야 하는 이유
BBC의 이탈리아 그랑프리 보도
전체 금요일 예선 결과
영국의 Lando Norris는 McLaren의 인상적인 4위였습니다. 팀 동료인 Daniel Ricciardo가 5위를 차지하는 것을 보고 훨씬 향상된 성능을 보였습니다.

McLaren과 함께 Alpha Tauri도 6위인 작년의 깜짝 우승자 Pierre Gasly의 손에서 재빠르게 보입니다.

페라리의 카를로스 사인즈와 샤를 르클레르가 7위와 8위, 레드불의 세르히오 페레즈와 알파의 안토니오 지오비나치가 10위 안에 들었다.

토요일의 '스프린트' 레이스 결과는 일요일 메인 그랑프리의 그리드를 설정합니다.

또한 18랩 이벤트에 대한 챔피언십 포인트가 주어집니다. 3점은 승자, 2점은 2위, 1점은 3위입니다.

스프린트 레이스의 승자는 53랩의 전통적인 레이스에서 폴 포지션을 기록한 드라이버로 공식적으로 인정됩니다.

그랑프리 주말의 전통적인 형식으로 변경된 시즌의 두 번째 레이스입니다.

보타스는 가방에서 그것을 어떻게 꺼냈습니까?
Hamilton은 금요일 내내 가장 빨랐고 5회 우승한 서킷에서 Verstappen과 그의 팀 동료보다 1마일 앞서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다음 시즌에 Mercedes로부터 거절당하는 고통과 새로운 팀을 위해 경쟁할 것이라는 발표 이후 Bottas는 좀 더 편안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예선 마지막 세션에서 그의 첫 비행 랩은 엉망이었으며, Variante della Roggia chicane에서 뒷바퀴를 자갈에 담그고 돌과 불꽃을 날렸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랩에서 그는 견인차를 잡고 도로에서 그의 뒤에 있던 Hamilton을 이겼습니다.

Hamilton은 이후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Valtteri에게 축하의 말을 전했습니다. 그는 메가 랩을 했습니다. 그때까지는 꽤 괜찮아 보였고, 그 다음에는 그가 더 빨리 갔고 제가 따라갈 수 없었습니다.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Valtter가 그렇게 잘 운전하는 것을 보니 정말 좋습니다. 특히 이번 주 뉴스와 함께 말이죠."

이탈리아 GP
예선 도중 피트 레인에 차들이 쌓여 있었다.
바쁜 몬자에서의 러셀의 보상
Williams의 George Russell은 15위였으며 다음 시즌 Mercedes에서 Hamilton과 파트너가 될 것이라는 발표 이후 여전히 높은 순위에 있습니다.

Autodromo Nazionale Monza에서의 연습과 예선은 밀라노 근처 이탈리아 롬바르디아 지역의 따뜻하고 건조한 환경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트랙은 풍부한 모터스포츠 역사로 인해 '속도의 대성당'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빠른 로우 다운포스 서킷은 이번 시즌 대부분의 다른 트랙에서 월등한 레드불보다 벤츠의 특성에 약간 더 잘 맞는 것으로 여겨진다.

일부 운전자는 견인을 통해 랩 타임을 확보하는 이점을 얻었지만, 이는 차가 맑은 공기 속에서 다른 차의 뒤를 바짝 바짝 따라 이동하는 것입니다. 최근 시즌보다 다른 차를 따라가기 위한 전투가 덜했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 세션 동안 피트 레인에서 근접 주행이 있었는데, 트랙에서 간격을 확보하기 위해 위치를 놓고 경쟁하면서 차들이 거의 쌓이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Aston Martin과 Alpine은 이후 각각 £4,300의 벌금을 부과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