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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 정보

어린 게이머들에 대한 중국의 단속 실태

by 모임 2021. 9. 3.

일주일에 세 시간? 젊은 영국인이나 미국의 온라인 게이머가 중국의 어린이들처럼 이것이 그들이 여가에 보낼 수 있는 최대 시간이라는 말을 들었다면 분노를 상상해 보십시오.

결국 많은 사람들이 Twitch와 같은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좋아하는 게이머가 플레이하는 것을 지켜보는 데 매일 시간을 보냅니다.

이번 주 Tech Tent에서는 온라인 게임에 대한 태도와 관련하여 중국과 서양이 어떻게 다른지를 보여주는 두 가지 이야기를 살펴봅니다.

중국에서 정부는 어린이가 온라인 게임을 하는 시간에 대해 이미 엄격한 규칙을 강화하고 그들이 대체로 준수할 것이라고 상당히 확신할 계획입니다. Tech Buzz China 팟캐스트를 주최하는 캘리포니아 소재 Rui Ma는 정부가 얼굴 인식을 사용하여 규칙을 시행하기 위해 게임 산업, 특히 선두 업체인 Tencent에 의존하고 있다고 설명합니다.

"실제 ID를 계정에 연결해야 합니다. 그리고 텐센트는 실제로 밤에 일정 시간 이상 게임을 하면 얼굴을 스캔하게 합니다. 따라서 ID에 성인이라고 나와 있어도 당신이 밤늦게까지 놀고 있다면 당신이 당신의 얼굴을 스캔하지 않으면 그들은 당신을 미성년자로 간주할 것입니다."

특히 어린이뿐만 아니라 성인에게도 영향을 미치는 그러한 침해적인 규제는 많은 국가에서 용납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시장 조사 기관인 Niko Partners가 아시아 게임 시장을 분석하는 Lisa Cosmas Hanson은 중국이 수년간 게임 콘솔 수입을 금지했다고 지적합니다.

그녀는 "중국 정부는 우리가 유해한 콘텐츠와 유해한 행동으로 간주하는 것으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해 이곳에 왔다고 항상 투명하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물론 중국은 강력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게임 산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단기적으로는 이에 대한 영향이 거의 없을 것이지만 결국 Hanson은 차세대 개발자와 프로 플레이어에 대한 위협을 보고 있습니다.

"그게 귀찮은 부분인데, 특히 e스포츠의 경우 큰 변화가 될 것입니다. 스포츠를 위해 훈련을 해야 하고, e스포츠는 스포츠인데, 훈련을 하지 못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일어난다?"

한편, 서구에서는 스타 플레이어를 유치하기 위한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간의 경쟁이 가열되고 있다.

축구 팬들에게 이번 주 큰 뉴스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유벤투스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한 것이었지만 많은 게이머들에게는 Twitch의 가장 큰 두 스타인 TimTheTatman과 DrLupo가 스트리밍 경쟁자 YouTube로 이적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포트나이트로 이름을 알린 34세의 벤 루포는 호날두처럼 정상에 오르는 시간이 그리 많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는 돈이 YouTube로 전환하는 가장 큰 요인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얘들아, 왜 아무도 일하러 가지?" 그는 팬들에게 말했다.

깊은 주머니
Amazon이 소유한 Twitch는 유료 플랫폼이 없음에도 수백만 명이 스타 게이머에게 현금을 건네줌으로써 기꺼이 스타 게이머에 대한 존경을 표시하는 플랫폼인 지배적인 플레이어였습니다.

그러나 Ampere Analysis의 수석 게임 분석가인 Louise Shorthouse는 YouTube가 일부 Twitch 스타들에게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방식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인도, 동남아시아, 남미와 같은 곳에서 YouTube는 게임 콘텐츠를 시청하는 지배적인 플랫폼입니다. 따라서 YouTube는 또한 성장하는 새로운 잠재고객을 나타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러나 Twitch는 너무 걱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른 탈영병들이 다른 곳에서 실망스러운 경험을 한 후 돌아왔습니다. 특히 Tyler "Ninja" Blevins는 Microsoft의 스트리밍 서비스 Mixer에 큰 돈을 지불하고 1년 이내에 폐쇄되기만 하면 됩니다.

Twitch와 YouTube 모두 Amazon과 Google의 막대한 자금력을 바탕으로 유명 스트리머를 유치하고 유지하기 위해 막대한 비용을 지출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들은 수익 증대의 핵심이 시청자가 서비스에 계속 몰입하게 하고 광고를 더 오래 보는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젊은 게이머들이 온라인에서 보내는 시간을 줄이는 데 중국을 따르는 정부가 거의 없다는 사실에 감사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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