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호주에서 실종된 3세 소년이 수풀 속에서 4일 만에 구조되었다고 합니다

by 모임 2021. 9. 6.

4일 전 호주 덤불에서 실종된 3세 소년이 수색 끝에 무사히 발견됐다.

Anthony "AJ" Elfalak은 월요일 뉴사우스웨일즈 시골에 있는 가족 소유지의 개울에서 물을 마시고 있는 경찰 헬리콥터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자폐증이 있고 말을 하지 못하는 어린 소년은 금요일에 집에서 마지막으로 목격되었습니다.

그의 가족은 그가 납치된 것을 두려워했습니다.

그러나 구조대원들은 AJ의 집에서 약 500m 떨어진 강둑에서 북부 퍼티의 광대한 부지에 있는 AJ를 발견했습니다.

뉴사우스웨일즈 경찰이 공유한 영상에서 구조대원들이 "아이를 잡았습니다"라고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다.


당국은 AJ가 다리에 약간의 찰과상을 입었고 젖은 옷에 흠뻑 젖은 채로 발견되었지만 그 외에는 건강한 상태였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아버지 Anthony Elfalak은 그것을 "기적"이라고 불렀습니다.

100명 이상의 장교와 자원 봉사자가 그의 아들을 찾기 위해 수풀을 수색하는 데 며칠을 보냈습니다. 그들은 더 일찍 그가 마침내 발견된 지역을 지나쳤습니다.

"그는 개미에게 물렸고 넘어졌지만 그는 살아 있습니다. 그는 살아 있습니다."라고 기뻐하는 Elfalak 씨는 텔레비전 제작진에게 말했습니다.

"내가 미친 듯이 행동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아무도 우리가 겪은 일을 겪는 것이 어떤 것인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나는 믿을 수 없습니다.

"내 다리, 내 엉덩이, 내 발목, 난 걸을 수 없어. 나는 4일 동안 잠을 자지 않고 수풀 속에 있었다. 우리는 멈추지 않았다."

현지 언론은 가족들이 기쁜 소식을 듣고 환호하고 기뻐하는 장면을 전했다.

스콧 모리슨 총리도 트위터에 "그가 안전하다는 소식을 들으니 기쁘다"며 안도를 표했다 .

"이 경험이 AJ와 그의 부모에게 얼마나 충격적인지 상상할 수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소년이 방황한 이유는 불분명하다고 그의 부모는 말했다.

AJ는 금요일 아침에 형들과 놀고 있었고, 평소에는 어머니와 가까이 붙어 있었다.

경찰은 유괴 사건을 수사 중인 것으로 보고 일요일에 흰색 차량을 압수했습니다.

정말 다행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