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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 정보

도쿄 2020 올림픽에서 도요타 무인 자동차 사고 후 중단되었던 무인 자동차 운행이 다시 시작한다고 합니다

by 모임 2021. 8. 31.

도요타가 사고 이후 도쿄 패럴림픽 빌리지에서 자율주행차 운행을 재개했다.

e-Palette 포드 서비스는 지난주에 차량이 시각 장애인 운동선수를 치면서 중단되었습니다.

선수는 크게 다치지 않았지만 베인 상처와 타박상으로 인해 경기에 불참해야 했습니다.

차량은 이제 더 많은 사람을 치지 않도록 더 많은 운전자 제어와 추가 직원을 갖게 됩니다.

일본 유도 대표팀의 키타조노 아라미쓰(Aramitsu Kitazono) 선수가 목요일 횡단보도를 건너던 중 부상을 당했습니다.

Kitazono는 사고로 자신의 81kg 부문에 출전할 수 없었습니다.


토요타는 월요일 늦은 성명에서 "차량의 센서가 횡단보도를 감지하고 자동 브레이크를 작동시켰고 운전자도 비상 브레이크를 작동시켰다. 그러나 차량과 보행자는 완전히 정지하기 전에 접촉했다. ."

회사는 이제 운전자가 보행자를 살피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한 명이 아닌 두 명의 안전 직원이 탑승하여 차량이 얼마나 빨리 주행하는지 제어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안전 기능에는 더 큰 경고음도 포함되며 패럴림픽 마을의 혼잡한 횡단보도에서 보행자 가이드는 6개에서 20개로 증가됩니다.

도요타는 또한 마을이 문을 닫을 때까지 "매일" 안전 개선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사고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현지 경찰 조사에 협조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대표이사 사과


지난 금요일 도요타의 도요다 아키오 최고경영자(CEO)는 사건 발생 후 공개 사과했다.

그는 유투브 영상에서 "차량은 사람보다 강하기 때문에 당연히 그들이 어떨지 걱정했다"고 말했다.

도요다 씨는 이 사고가 장애인 올림픽 기간 동안 시각 장애인이나 기타 장애가 있는 사람들이 있는 마을의 특수한 상황에서 자율 주행 차량을 운전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잘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율주행차가 아직 일반 도로에서는 현실적이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덧붙였다.

제3회 국제수입박람회에서 도요타의 e-팔레트 콘셉트카가 공개됐다.  2020년 11월 7일 중국 상하이.
이미지 소스게티 이미지
이미지 캡션지난해 상하이에서 선보인 도요타 e팔레트 무인자동차

 

자율적 운행을 목표
이 회사의 완전 자율 전기 자동차인 e-Palette 포드는 도쿄 올림픽 및 장애인 올림픽 기간 동안 사용하도록 특별히 조정되었으며, 운동 선수 그룹이 빠르게 탑승할 수 있도록 큰 문과 전기 경사로가 있습니다.

세계 최대의 자동차 제조업체인 이 회사는 많은 자동차 산업 경쟁업체와 마찬가지로 공공 도로에서 안전하게 작동할 수 있는 자율 주행 차량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Palette는 2018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테크놀로지쇼에서 공개됐으며, 회사는 이를 "자동차를 넘어 고객 서비스와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모빌리티의 상징"이라고 선전했다.

당시 도요다는 도요타가 자동차 회사에서 '모빌리티 회사'로 변모하겠다고 선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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